[Dove] 도브 인텐스 리페어 샴푸 & 린스

Posted by Miss快男 Review/Other : 2014. 2. 9. 19:53







2014. 02. 08 토요일

생각지도 않았던 택배 배송알림이 울렸습니다.

올해들어 체험단을 하지 않으려고 생각하고 응모를 하지 않았었는데..

어디서 응모해서 받게 되었는지는 자세히 몰라용 ~~~


여하튼 택배로 물건이 온다고하니 좋긴 좋네요 ^^*





2014. 02. 08 토요일

스마트택배 어플에서 배송알림이 뜨고 정오쯤에 택배상자를 받았습니다.

뜻하지 않은 배송상자에 옆지기가 발빠르게 개봉을 했습니다.




요즘들어 모발이 손상되어 치료중인 옆지기가

도브 인텐스 리페어 샴푸 & 린스를 보더니


이건 내꺼양 ~~~


알았으니 그럼 샴푸해보고 느낌을 알려달라고 했습니다.



샤워부스 옆에 놓고 인증샷부터 ~~~




요즘 푸석해진 옆지기의 모발상태..

이번에 새로 바꾼 스마트폰으로 담았더니 디테일이 아쉽다는 ㅠㅜ




샴푸향은 라벤다와 레몬이 약간 섞인듯한 은은한 향이 나며 거품은 다른 샴푸와
달리 거품이 덜 하며 도브만의 부드러움 크림이 느껴졌다고 옆지기가 알려주네요 ~~~~




샴푸중인 옆지기..

내가 보기엔 거품도 괜찮게 일어나는듯 보이는데 ~~~




린스는  샴푸의 향보다는 다소 짙은 향이 났으며 로션을 바르는듯한 느낌을 받았다.
미끄덩 거림은 덜 했으며 헹굼도 잘 되었다고 옆지기가 알려주네요 ~~~~




샴푸후 모발에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한컷 ~~




샴푸후 모발을 건조했을때 촉촉함보다는 부드러움이 더 강했다고
옆지기가 알려주네요 ~~~~


샴푸와 린스의 제품용기 차이는 펌프와 몸체를 연결해주는 부분만 색상이 틀리는데 샴푸중에 헷갈릴 수 있으니

펌프색상까지 다르게 했으면 좋게다고 옆지기가 알려주네요.

차후 제품 패기지 디자인시 고려해주었으면 좋겠군요.



한번의 샴푸로 손상된 모발이 건강해지지는 않을테지만 꾸준히 사용하면 건강한 모발을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본인이 직접 체험은 하지 않았지만 옆지기의 도움을 받으며 사용기를 작성했습니다.


덧붙여 한마디..

이번 사용기에서는 디지털카메라가 아닌 삼성 갤럭시 S3와 네이버 카메라 어플로 촬영하여 사진의 디테일이 떨어지지만

개인적으로 귀차니즘과 새로 바꾼 스마트폰의 적응 및 활용이라는 점에서 사용해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