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대 Real 3D.. 길안내 장점으로

navkingdom n200..

4세대 Real 3D 나브킹덤 맵은 전국 도로 위 차선, 방면 정보는 기본!!

도로 주변의 건물 및 육교, 방몀간판, 신호등, 중앙분리대 등의 시설물과 고도가 표현된 산 및 해와 달의 위치까지

현실 세계를 그대로 구현 가능합니다.

 

이번 사용기에서는 navkingdom n200 내비게이션의 4세대 Real 3D맵이 목적지를 찾아가는데 도움이 되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Quad Core Snapdragon CPU

세계 최초! 강력한 Quad Core Snapdragon CPU 답재

 

Quad Core Snapdragon 프로세서와 DDR3 2G 메모리, eMMC 4GB의 프리미엄 내비게이션입니다.

아래는 Snapdragon 600 SPEC입니다.

나브킹덤 홈페이지에서 발췌하였습니다.

http://www.navkingdom.co.kr/front/product/N200.asp



4세대 Real 3D map

navkingdom n200 내비게이션의 맵 화면은 실사를 그대로 옮겨온듯한 리얼한 맵 화면을 구사합니다.

아래 이미지는 본인이 현재 사용중인 맵 화면입니다.

GINI 3D 경우 캡쳐를 지원하지 않아 카메라로 담았습니다.

각 맵이 표현한 우리집 주변



야생동물 이동용 교량까지 표현하는 navkingdom n200



지하철 3호선의 지상 고가부까지 표현하는 navkingdom n200




리얼리티 맵의 길안내-1

navkingdom n200 내비게이션의 4세대 Real 3D 맵이 실제 길 안내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

아래 이미지는 단골? 병원인 강북삼성병원을 목적지로 운행하면서 캡쳐한 영상과 같은 시간에

코원 오토캡슐 AW1으로 녹화된 영상에서 캡쳐한 이미지입니다.

이미지를 보시면 알겠지만 실제 장소랑 흡사하여 초행길에서 목적지 찾기에 유용하죠.

서대문구 홍제역 부근 중앙의 버스 정류장과 우측의 홍제파출소가 잘 표현되고 있습니다.



  독립문역 사거리로 우측의 독립문, 전방의 독립문 고가차도가 잘 표현되고 있습니다.




리얼리티 맵의 길안내-2

navkingdom n200 내비게이션의 4세대 Real 3D 맵이 실제 길 안내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

아래 이미지는 우리집을 목적지로 운행하면서 캡쳐한 영상과 같은 시간에 코원 오토캡슐 AW1으로

녹화된 영상에서 캡쳐한 이미지입니다.

이미지를 보시면 알겠지만 실제 장소랑 흡사하여 초행길에서 목적지 찾기에 유용하죠.


숭례문 오거리로 서울역에서 시청방향으로 진행시 모습



시청부근으로 시청 건물이 리얼하게 잘 표현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광화문 삼거리 부근으로 광화문과 진행차선이 잘 표현되고 있습니다.



맵 화면과 실제 거리의 모습이 약간 차이는 있으나 대체로 잘 표현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신영동 삼거리 부근으로 건물의 표현은 잘 되어있으나 육교가 빠져있고 진행방향과 차선 안내가 불일치 하는군요



 

초행길 찾아가기

navkingdom n200 내비게이션의 4세대 Real 3D 맵이 실제 길 안내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

아래 이미지는 초행길인 대명포구까지 길 안내를 받으며 가는길에 캡쳐한 이미지입니다.

블랙박스에 녹화된 이미지들이 겹쳐져서 위에서 보았던 실제 도로의 모습과 비교는 못하게 되었습니다.

이점 양해를..


상암초교 부근으로 예전에 비해 눈부신 발전이 있어 주변 환경이 많이 변해있는 곳입니다.



장기 IC교 부근으로 주행안내와 방향표지판이 서로 다르게 안내하고 있습니다.

    이때 기억으로 GINI 3D맵이 가르키는 김포경찰서 방향으로 좌회전했습니다.

    이러한 상이한 안내는 초행길 운전자에게 당황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빠른 시일내 수정되어야 겠네요.

 




방향표지판과 POI를 통해 길을 쉽게 찾아갔습니다.



차량정보에서 선택한 연료 종류에 따라 LPG 충전소 안내 및 가격을 알려주어 편리했습니다.

 

navkingdom n200 내비게이션을 사용해보면서 느낀 점은 4세대 Real 3D 맵의 실제 도로 및 건물을

그대로 표현해주는 리얼리티 덕분에 초행길에서 목적지까지 길 안내를 받으며 주행하기 쉽다는 것입니다.

다만 좌회전, 우회전 전용 차선은 잘 안내를 해주었지만 교차로 전에서 교차로까지의 안내가 다소 부족했습니다.

또한 위에서도 언급했던것처럼 음성과 화면 안내의 불일치, 주행방향과 회전방향의 불일치는 운전자에게

주행중 혼선을 주어 안전운전을 방해할 수 있으니 꼭 개선되어야 겠습니다.



본 제품 사용기는 내비인사이드(http://www.navinside.com/) 체험단으로서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

나브킹덤(http://www.navkingdom.co.kr/)으로부터 navkingdom n200을 지원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그러나 사용기 내용은 어떠한 제약없이 솔직하게 작성 되었습니다.”

 

저는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 나브킹덤(http://www.navkingdom.co.kr/)으로부터 navkingdom

n200을 지원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그러나 사용기 내용은 어떠한 제약없이 솔직하게 작성 되었습니다.”